• 타이젬게임
  • 타이젬만화
대국실 입장 대국실 다운로드
 

가입신청하기
공지사항
일정관리
Photo 갤러리
회원게시판
기보게시판
자유게시판
대회게시판
회원자료실

회원명단보기
정보변경 및 탈퇴

동호회 홈관리
신규회원보기
회원관리
적립금신청하기

 
 
Home > 동호회 > 유석회 동호회 > 동호회 메뉴 > 공지사항

 
회원 필독 공지입니다.
2018년 11월 제414회 유석회 월례회보(1)
작성자 kilchoo 게시일 2018-11-09 조 회 239
내      용
2018년 11월 미래를 지향하는 유석회 제414회 월례회보(1)
**************************************************

안녕하세요, 회원님. 깊어가는 가을 유석회가 또 가까이 다가왔군요.
간밤엔 소나긴지 엄청 많이 내려 야간 운전이 힘들더군요.
여름내내 못다내린 빈지 삽시간에 얼마나 쏟아붇던지 아침 일찍 기상해 촌걱정을 하고 앉았는 데 울 동물가족들 무고한지 염려스럽군요.
진돌이와 복실이, 옹이와 야옹이, ㅎ~닭만 이름이 없군요.
비만 내리면 물에 만 밥을 먹어야하던 얘들이 이젠 쓰렛지붕을 만들어줘서 최악의 경우는 피했는 데 그래도 지금까지 잘 견뎌주어 고맙기도 합니다만 또 그게 자기네들의 운명이니 또 잘 받아들여야죠. 오늘은 미세먼지걱정은 없겠지요. 목감기 조심하시고 컨디션 잘 조절해야만 하겠습니다.
엊그제 막내가 한달간 여정으로 태국누나집으로 떠나고 둘만 남으니, 집안이 약간은 휑하네요. 큰애가 8년전에 외손주 공부시키러 갔다가 그간 잠잠하더니, 뒤늦게 일거리를 만들었나봐요. 연중 관광의 고장인 치앙마이에서 더블트리하우스란 게스트하우스(외국인 여행자숙소)를 운영하고있는데, 유럽,중국,한국등에서 여행객이 많이 찾아온다는군요.
태국은 겨울이 가장 기온이 낮아 여행적기인데, 그래도 우리의 여름철과는 막상막하니 더위 잘타는 막내둥이가 잘 견뎌낼지 철부지 아들이 늘 떠오릅니다.
누나한테 인간교육 잘 받고 수양많이 해서 돌아오길 바랄뿐인데 좋은 인생 경험이 되겠죠. 노인의 시대는 저물고 이젠 우리아이들의 새시대가 펼쳐져가고 있는 판인데, 더불어 나랏일도 잘 풀려나가길 이 아침에 소망해 봅니다. 끔찍한 일들이 어찌 그리 많이들 생기는지 , 자고나면 사건사고가 판을 벌리고 와중에 나라 정치는 실종상태란말이 무색하며, 백성의 살림살인 궁핍 그 자체로 계속 어려워지고 있다하여도 틀린말은 아닌듯합니다만, 위정자들의 행태가 사뭇 원망스러워지곤 합니다만, 그래도 나자신만이라도 방향감각을 상실해선 안되겠지요.
중심을 잘 잡고 남은 올한해도 이난국의 험한 인생파도를 잘 헤쳐 나가야만 하겠습니다.
큰꿈이 뭐 있나요, 소확행이라했거늘 작지만 확실한 행복거리를 찾고 만들어 이루어나가야만 하겠습니다.
각자의 인생목표가 다르듯, 희망은 반드시 잃지말아야하겠습니다.
새벽에 한판했내요, 패한바둑 역전시켰는 데, 바둑이나 인생이나 끝은 알 수 없군요.
지난달 월례회때 조정호회원께서 유현에 커피한박스 사오시고 강석희회원께서 음료수 증하셨는 데 감사드리며 유현사모님, 절편 쫄기 쫄기 넘 맛있었어요.
더구나 막후 빌리아드잔치에서 어찌된 영문인지 회장이 깜짝 손 풀려 편당구 오랫만에 승리했는 데, 짜릿한 기억이 한달내내 가네요, ㅎㅎ~ 또 담엔 죽을 쑤겠지요.
바둑은 쉬운 데 당구는 들쭉날쭉 맘대로 안되네요. 이거이 맞는 말인가요? ㅎ~
12월 둘째 일요일 9일엔 울산시장배시민바둑대회가 종하체육관에 개최됩니다.
5개구군단체전도 있어 11명의 선수가 각 필요한데, 급수관계없이 출전가능하니 먼저 신청하면 됩니다.
또한 얼마전에 바둑협회임원들과 올해 울산바둑협회부회장으로 영입한 금아건설 정양관회장이 언양 ktx 울산역앞에 건설중인 38층의 대단지아파트와 금아드림스퀘어 단지를 둘러보며 울산바둑의 밝은 미래를 내다 보았습니다. 완공되는 내후년엔 여기서 전국규모의 바둑대회를 크게 열겠다는 포부도 밝혔습니다.
참고하시고 기력 부지런히 연마하시어 월례회때도 기량 뽐내시길 희망합니다.
요즘 본회에서 기력이 강해지는 회원이 점차 늘고있어 회장으로선 보람되고 참 기쁩니다. 항상 정진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하며 두서없는 글 마칩니다.
2018년 11월 9일(금) 최고를 추구하는 유석회 회장 이 길 춘 書
만족 굿~ 축하 당황 음흉 슬퍼 한숨 버럭 경고 부끄
 
이전글 : 2018년 10월, 미래를 지향하는 유석회 제413회 월례회
다음글 : 2018,12월 제415회 미래를 지향하는 유석회 월례회보


회사소개 | 광고소개 | 제휴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청소년 보호정책 
(주)컴투스타이젬 대표이사:이승기 사업자등록번호:211-86-95324  사업자정보확인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419 PMK빌딩 6층
제호: 타이젬 등록번호: 서울 아04168 등록일자: 2016.10.4
발행인: 이승기 편집인: 정연주 청소년보호책임자: 장성계
전화 : 1661-9699 (상담시간:10:00-18:00)   FAX : 070-7159-2001   email
COPYRIGHT© Com2uS TYGE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